버블멍 출시 !

“나에게 좋은 비누, 우리 반려견도 함께 사용했으면 좋겠다”라는 아빠비누 열성고객님들의 요청으로 1년여간의 연구개발 끝에 피부가 민감한 반려견을 위한 샴푸바버블멍을 개발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피부가 민감한 반려견을 위한 샴푸바

버 블 멍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며, 특히 가려움증이 있는 반려견에게 많은 도움을 줍니다.

 

뭐가 다를까요?

시중의 일반적인 반려견 샴푸에는 인공적인 합성계면활성제, 실리콘 성분 등이 들어가 있어서 부드럽고 윤기나는 털을 만들어주지만 반려견의 피부의 모공을 막아서 지속적으로 사용시 염증을 일으킬 우려도 있습니다.

이에 버블멍은 소중한 반려견을 위하여 과감히 이런 성분을 포기하였습니다.
처음엔 다소 뻣뻣하고 사용이 조금 불편하지만 곧 적응이 되면서 반려견 피부건강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버블멍 특징

반려견 피부에 잘 맞게

반려견 피부는 땀샘이 없고 털로 덥혀있어서 사람 피부와 달리 매우 연약합니다.
또한 반려견 피부는 약산성인 사람 피부와는 달리 중성입니다.
이러한 반려견 피부의 특성을 고려하여 반려견 피부에 적합하게 만들었습니다.

착한 성분으로 안전하게

반려견을 위한 샴푸바 ‘버블멍’은 유해물질이 없는 안전한 친환경 제품입니다.
자극적이고 합성적인 성분은 배제하고 반려견 피부에 잘 맞는 착한성분으로 만들었습니다.


반려견 피부에 잘 맞는 순한 샴푸비누

18,000원
100g  지름7cm×높이2.5cm

팜오일, 야자오일, 정제수, 식물성글리세린, 게르마늄발효물, 애플워시, 실크아미노산, 아연발효물, 동백오일, 비타민E, 코치닐, 바오밥추출물, 벌꿀추출물, 병풀추출물, 시어버터, 알로에, 하이알루론산

버블멍 구입하기 ↵

사용자 후기

박**(포메라니안/4살)
저희 아이는 평소에 몸을 많이 긁었어요. 특히 목욕 후에는 더 심하게 긁었었는데, 버블멍을 사용하고서부터는 긁고 핥는 것이 많이 줄었어요.

김**(말티즈/2살)
생각보다 거품도 조밀하게 잘나고 헹굼도 잘되네요. 잘 말리고 나면 털도 부들부들해져요!

이**(시츄/9살)
샴푸만 쓰다가 비누는 처음 써보았습니다. 처음에는 다소 뻣뻣하고 어색했는데, 곧 적응이 되었습니다. 한달정도 사용했는데 아이 피부가 건강해져서 너무 다행이에요

 

사용 방법

목욕주기는 견종과 오염정도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은 2주에 1번 정도를 권장합니다.
하지만 야외활동을 자주 하거나 오염이 심할 때는 1주씩 하셔도 됩니다.

목욕순서는 발부터 배 꼬리 머리 순서로 물을 적신 후 같은 순서로 비누칠을 하여 충분히 거품을 내어 1-2분 정도 마사지하듯 사용하시면 됩니다.
헹굴 때는 머리부터 반대 순서로 헹구시면 됩니다.

목욕 후 경우에 따라 반려견용 린스 및 컨디셔너 등을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털이 긴 장모종은 목욕 전에 미리 빗질을 하면 목욕 후 털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Q. 중량 또는 사용기간은 ?
100g 입니다.
버블멍 100g은 액상샴푸 500ml와 거의 동일한 양입니다.
견종과 사용방법에 따라 차이는 있으나 보통 3-4개월 사용이 가능합니다.

Q. 목욕을 시켜도 냄새가 나요?
버블멍으로 목욕을 하고 나면 거의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목욕을 하여도 나쁜 냄새가 나는 것은 피부질환, 치주질환, 귓속질환, 항문낭염 등 다른 건강상 문제로 인한 냄새일 수도 있습니다.
검진을 통해 정확한 원인을 찾아보세요.

Q.사람이 써도 괜찮은가요?
사람이 써도 무방할 정도로 안전합니다.
하지만 버블멍은 피부가 민감한 반려견에 적합하도록 만들었기 때문에 사람이 쓰기에는 조금 다를 수가 있어 권장드리지 않습니다.
사람을 위한 비누는 인기 자매품인 ‘아빠비누’를 사용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Q.고양이가 써도 되나요?
이번 출시되는 버블멍은 무향료 무색소 무방부제 제품으로, 고양이가 사용하여도 무방합니다.
다만 고양이는 평소 스스로 몸을 깨끗이 합니다.
청결함을 스스로 유지할 수 없을 정도로 더러워졌을 때 씻겨주세요.
사용 방법은 반려견 목욕 방법과 동일합니다.

 

버블멍 구입하기 ↵